본문 바로가기

지난 이야기/알쓸성잡

섹스 중 남자가 원하는 여자의 섹시한 행동은?

섹스 중 남자가 원하는 여자의 섹시한 행동은?

'여자는 No Love No Sex' '남자는 No Sex No Love'라는 말이 있는데요.

섹스에 관한 남녀의 생각에는 차이가 있습니다. 


남자들은 섹스를 하면서 사랑한다고 생각하지만, 여자들은 섹스 외에도 달콤한 말, 집안일 횟수, 외식과 선물 등을 통해서 사랑을 느끼게 되죠. 이처럼 각기 다른 생각 속에서 남자들은 사랑에서 섹스가 중요하기 때문에, 섹스 도중 '여자의 도발적인 행동'에 자신이 사랑받는다고 느낀다는데요.


평상시 달콤한 말로 사랑표현을 해주는 것도 좋고, 맛있는 요리를 해주는 것도 좋지만,

남자가 섹스 중 원하는 행동을 하는 건 어떨가요?

그렇다면, 섹스 중 남자가 원하는 여자의 섹시한 행동을 알아야겠죠?



첫 번째는 눈을 가리는 겁니다.


남자들은 여자의 도발적인 행동에 심쿵! 한다는데요. 이때 남성보다 강하게 리드하는 도발을 원한다고 합니다. 평소와 달리 먼저 상위체위를 이끌어 보세요. 그리고 넥타이나 안대로 눈을 가려보세요. ‘내 위에 있는 아내가 어떤 행동을 할까?’ 호기심에 설레고 행복해진다고 합니다.



두 번째는 말로표현 해주는 겁니다.


남자들은 생각보다 단순하게도 칭찬에 약한데요. ‘좋아. ‘ 흥분 돼’ ‘ 자기 최고’ 라고 긍정적인 표현을 해주면 아내가 섹시해 보이고, 그 말이 모두 ‘사랑해’로 들린다고 합니다.





세 번째는 섹스시그널을 보내주는 겁니다.


남자들이 섹스를 더 원하는 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본인만 짐승처럼 달려드는 게 아닌지 걱정도 하게 되는데요. 여자가 먼저 ‘나도 너를 원해. 사랑을 나누고 싶어’라는 시그널을 주다면 남자들은 행복감에 빠진다는데요. 

말로 하기 부끄럽다면 둘 만의 신호를 정해보세요. 아니면 남자들이 흔히 아는 야한 잠옷을 입고 몸에 향수를 뿌리고 다가와도 좋구요. 정말 곰처럼 둔한 남자가 아니고서야 섹스시그널을 모를 수는 없을 거예요.



네 번째는 애무해주는 겁니다.


기술(?)이 좋은 애무보다는 서툴고 부끄럽지만 용기내어 '소중이'를 아껴줄 때 행복감을 느낀다고 하는데요. 자신의 몸을 애무해주는 여자를 보면서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사랑받고 있는 느낌을 느끼게 된다고 합니다. 중심을 공략하기 힘들다면 우선 목부터 시작하세요. 그리고 가슴, 배 천천히 내려와 그곳으로.. 스텝 바이 스텝 애무를 받다보면 남자는 여자의 사랑을 받고 있음에 행복감에 빠지게 된답니다.


남자에게 섹스는 자존심이자 사랑의 근원인데요.

이런 남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사랑표현해주는 건 어떨까요?

행복감에 젖은 남자는 사회생활도 잘하고 집안일도 잘 하는 일등 남편이 될 수 있을 거예요.



홈페이지 비용문의 카톡상담 수술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