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이야기/여성을 위한 건강정보- 비뇨기과편

Q. 지스팟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Q. G스팟은 정말 존재하긴 하나요? 어디에 위치 해 있나요?
A. G스팟은 [분명 존재하지만,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릅]니다.

 

남성들은 잠자리에서 여성의 황홀함을 위해 성감포인트라고 하는 G스팟을 집중공략(?)하고 싶어하는데요.
막상 아내 혹은 여자친구와의 잠자리에서 지스팟이 어디 있는지 찾기 어렵다고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G-spot은 질입구에서 3~4cm 정도 들어간 지점의 위쪽 질벽에 존재하는데요.
이곳은 말초신경이 풍부하여 성관계시 자극 받으면 오르가즘을 느낄 확률이 높아지는 곳입니다.

 

 

지스팟은 여성이 흥분을 느끼기 전까지는 납작하게 숨어 있는데요.
본격적으로(?) 성적 흥분도가 상승하게 되면 작은 동전크기 정도로 부풀어 오르게 됩니다. 부풀어 오른 지스팟이 자극 받으면 받을 수록 오르가즘을 느낄 확률도 높아지고, 애액의 분비량도 늘어나게 되는데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여성 중 60%만 발달되어 있어 나머지 40%의 여성들은 자극 받기 어렵습니다.

 

만약 지스팟이 어디있는지 알기 어려울 정도로 별다른 느낌이 전해지지 않는다면, 선천적으로 지스팟의 발달이 약하거나, 아직 전희가 덜 되었을 수 있습니다.
지스팟의 크기는 여자가 느끼는 감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마음이 편안하고 몸에 긴장이 풀린 상태서 성관계가 이뤄져아 지스팟이 더욱 발달하게 됩니다.

 


좀 더 효과적인 지스팟 자극을 원한다면,
삽입 전 음핵(클리토리스)의 자극을 받는 것도 좋습니다.
음핵의 신경은 G스팟과 연결되어 있는데요. 애무시 음핵의 자극으로 성감이 향상되면 지스팟이 좀 더 돌출 됩니다.

 

성관계시 지스팟의 자극을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여성성형을 통해 고민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선천적으로 G-spot의 발달이 약하다면, 지스팟이 튀어나오게 해주는 여성성형이 필요합니다.
음핵을 자극해도 지스팟이 돌출 되지 않는다면, 음핵 위 두껍게 덮힌 표피를 제거해주는 음핵수술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