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W.M 이야기

외음부도 성형을 통해 예뻐질 수 있다?

 

 

외음부에 컴플렉스를 가지고 계신 분들을 위한 이야기 입니다.

 

“평소에 소음순 모양이 양쪽이 비대칭이고 늘어져 있는게 신경이 쓰였는데요.

아무래도 남편과 관계할 때 주눅들기도 하고..이게 컴플렉스가 되어버릴 줄은 몰랐어요. 요즘은 여성 성형을 통해 외음부도 예뻐질 수 있다는데, 진짠가요?!”

 

누구나 컴플렉스 하나쯤은 가지고 계실 겁니다. 만일 외적인 요소라면 그 부위가 얼굴의 점이 될 수도 있고 다리에 털이 될 수도 있는데요. 눈에 잘 띄지 않는 부위지만 외음부 컴플렉스를 느끼고 계신 분들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예를 들면 평소에 드러나지 않아 자신만이 볼 수 있는 은밀한 부위인 소음순이 해당될 수 있는데요. 소음순은 여성의 외음부 안쪽에 자리 잡고 있으며 날개 또는 꽃잎과 같은 형태를 띄고 있죠. 일반적인 소음순의 형태는 폭이 좁고 끝이 얄쌍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그런데, 소음순의 모양이 일반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비대하거나 늘어져 있는 형태를 띄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원인은 선천적인 경우도 있지만 노화로 인한 자연적인 현상인 경우가 있습니다.

 

또는 20~30대 젊은 층의 경우 타이트한 하의 착용과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 등으로 인해 소음순 피부가 늘어지거나 비대칭으로 변형되기도 하죠. 소음순 피부는 워낙 예민하고 연약한 부위다 보니 잦은 마찰에도 변형되기 쉬운 특징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소음순 피부가 늘어져 있는 것을 보면 기분이 좋지는 않겠죠. 사람에 따라 반응은 다르겠지만 화들짝 놀라는 사람도 있고, 변형으로 인해 자신감 하락과 스트레스를 받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 이런 점들이 모여 외음부 컴플렉스가 되기도 하는데요. 소음순의 변형은 성생활에도 불편을 줄 수 있다는 사실!

 

배우자와의 관계 시 변형된 소음순 피부를 보고 남성은 성욕이 떨어지는 경우가 적지 않다고 합니다. 여성은 이 때문에 관계에 소극적이게 되며 기피하게 되기도 하죠. 배우자와의 사이가 멀어질 수도 있는 문제인데요.

 

최근에는 소음순 변형으로 인한 외음부 컴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소음순성형을 알아보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성형수술을 통해 외모 컴플렉스를 극복하듯이 소음순의 모양도 성형을 해서 예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인데요.

 

쉽게 말해 소음순성형은 늘어지고 변형된 소음순 피부를 적절히 제거하여 이상적인 소음순 형태로 교정해주는 것입니다. 소음순의 양쪽 피부가 비대칭일 경우 이를 미세하게 다듬어 양쪽의 균형을 맞추고 비대한 형태를 얄쌍하게 만드는 것이죠.

 

소음순성형 후 외음부 미가 향상되어 자신감을 얻고 컴플렉스도 극복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소음순 모양으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소음순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주는 수술을 고려해 보는 것도 한 방법일 것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외음부 컴플렉스 극복을 위한 자세한 정보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소음순 예쁘게 만드는 법 자세히 알아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