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W.M 이야기

질성형 할 때 골반근육 강화가 필요한 이유!


질성형에 대해 궁금한 분들을 위한 이야기 입니다.

“출산 후에 나이를 한살 한살 먹을수록 성감이 떨어지는게 느껴져요. 질이 늘어져서 조이는 힘도 약해진 것 같은데요. 남편도 점점 관계에 흥미를 잃어가는 것 같고 저도 잠자리가 만족스럽지 못해 이제는 관계를 피하기도 하네요. 아무래도 질성형을 알아봐야 할 것 같은데 어떤 방법으로 받는 게 좋을까요?”

나이가 들어갈수록, 특히 출산 후에는 예전보다 성감이 저하되고 조이는 힘이 약해지죠. 질이 늘어지는 이완 현상 때문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런 현상이 나타나면 부부관계도 만족스럽지 못할 겁니다. 부부관계가 더 멀어지기 전에 해결 방법을 찾아 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질 타이트닝 방법으로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것으로는 ‘질성형’이 있죠.

질 폭을 좁혀주어 성감을 높이는 수술인 ‘질성형’. 어떻게 하면 더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을까 고민되실 겁니다. 그렇다면 알고 계셔야 할 것이 있습니다. 보통 질 폭을 좁히면 남성의 페니스를 조여주는 힘인 ‘질압’도 높아진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질압을 높이려면 조이는 힘이 어디서 나오는지 알아야 하겠죠. 이는 질 피부가 아닌 골반근육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질이 이완되면서 골반근육도 함께 이완되기 때문에 조이는 힘이 약해지는 것이죠. 질성형할 때 이 점을 참고하셔야 하는 것인데요. 많은 분들이 잘 모르고 계십니다.

질성형할 때 단순히 질 폭을 좁히는 것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골반근육의 강화도 함께 이루어진다면 더욱 강력한 질 수축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골반근육이 탄탄해지면 질압이 높아져서 관계 도중 성기 이탈 및 질방귀 현상도 개선할 수 있죠. 질성형을 알아보실 때 후회 없는 선택을 위해 ‘골반근육강화’ 꼭 염두해 두세요!

▼ 질성형에 관한 모든 궁금증, 1:1 비밀 상담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