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W.M 이야기

출산 계획 있는데 질 성형 할 수 있을까?


질 성형을 알아보시는 가임기 여성분들을 위한 이야기입니다.


“질 폭이 전보다 넓어져서 성생활에 불편한 점이 많아서..폭을 줄이는 타이트닝 수술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앞으로 출산 계획이 있는데, 과연 외과적인 질 성형수술이 가능할까요? 결정하기가 쉽지 않네요.”

질이 늘어지는 이완 현상은 보통 출산 후에 빈번히 일어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외에도 선천적으로 질 폭이 넓거나, 출산 전이라도 점차 늘어지는 경우도 있습니다. 요즘은 젊은 분들도 타이트닝 수술을 많이들 알아보는 추세입니다.

이 중 출산을 앞두고 있거나 계획하고 있는 경우, 질 폭을 좁히는 외과적인 수술이 과연 가능할 지 의문이 들기 마련이죠.

외과적인 수술을 통해 질 폭을 좁힐 경우 분만 시 어려움을 겪게 될 수도 있어 쉽게 결정내리기 어려운 것이 현실인데요. 그렇다고 해서 타이트닝을 포기하기엔 성생활의 만족도가 낮아질 수 있어 고민일 겁니다. 다행이도, 출산 계획이 있는 분들을 위한 외과적인 질 성형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미스루게질성형’이라 불리우는 수술인데요. 출산을 하지 않은 여성도 안전하게 질 폭을 좁힐 수 있는 방법으로, 결혼을 앞둔 분들이 많이 찾고 계시죠.

질 벽을 잘라내 버리지 않는 ‘루게질성형’의 장점을 그대로 살려 출산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질 건조 발생을 낮춘 방법입니다. 여기에 질 주름과 돌기 생성으로 성감도 높이고 있습니다. 다만, ‘미스루게질성형’은 분만에 어려움이 생기지 않도록 폭을 좁힐 때 질 근육을 당기지 않고 손상시키지 않는다는 점에서 ‘루게질성형’과의 차이가 존재합니다.

이처럼 출산 계획이 있는 분들도 외과적 수술 방법으로 질 폭을 좁혀 성감을 높일 수 있으니 질 성형에 대한 걱정과 망설임은 내려놓으셔도 되겠습니다.

‘출산 전 질 성형 할 수 있을까?’에 대한 궁금증이 조금은 풀리셨나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출산 전 질 성형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당신이 궁금했던 출산 전 질 성형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