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이야기/알쓸성잡

고운 피부를 갖고 싶다면 섹스를 하라~

화장을 하지 않은 민낯도 아름답고 싶다면... 섹스를 하세요. 

그 이유는 열정적인 섹스는 여성호르몬을 만들기 때문인데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은 여성생식기를 건강하게 만듦과 동시에 피부에도 영향을 주게 됩니다.  

에스트로겐은 피부를 곱게 만들 뿐만 아니라 체형이나 체취 등도 더욱 여성스럽게 만든다고 하는데요. 



영국 여배우 조앤 콜린스(70)은 “나는 아직도 40대처럼 보이는 젊음 유지의 비결을 섹스라고 말해서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만큼 주기적으로 섹스는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 분비를활발하게 만들어  피부를 곱게 만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죠.  



그리고 섹스를 하면 이뻐지는 또 다른 이유! 

섹스를 하다면 칼로리 소모가 많이 된다는 건 많이들 알고 계시죠? 

오르가즘에 도달할 때까지 소비되는 칼로리가 200m 달리기를 할 때 소비되는 칼로리양과 비슷하다고 하는데요. 심지어 섹스를 '상상'만 해도 칼로리가 소모된다니... 섹스만큼 즐거운 다이어트는 없을 겁니다. 다양한 체위만큼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집중적으로 뺄 수 있죠.  

섹스를 열심히 하다 보면... 몸에서 땀이 나오는데요. 땀이 나올 때 노폐물도 같이 빠지게 되고 체온이 올라가면서 혈액순환도 원활해지는데요.그럼 부기는 빠지고 생기는 몸 안에 가득 담기게 됩니다.  



피부관리숍을 즐겨 가는 분이라면... 사랑하는 이와 섹스 타임을 늘려보세요. 

에스트로겐이 피부를 윤기 있게 몸매를 날렵하게 만들어줄 거예요. 

실제로 스코틀랜드 어느 연구팀이 조사한 결과 주 3회 이상 섹스를 하는 사람이 평균 10년 젊어 보였다네요. 또래도 젊은 동안을 유지하고 싶으시다면... 오늘부터 아낌없이 사랑의 섹스를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