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W.M 이야기

질성형 할 때 골반근육강화가 필요한 이유!


질이 늘어나서 여러 불편을 겪고 질 성형을 알아보시는 분들을 위한 이야기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아무래도 질이 늘어진 것 같아요. 남편과 관계를 해도 도통 좋은 느낌이 안 오고, 남편도 저한테 조이는 힘이 전보다 약해졌다고 하네요. 이러다간 부부 관계도 멀어질 것 같아 해결 방법을 찾다가 질 성형을 할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하면 잘 할수 있을까요?”


나이를 한살씩 먹으면서 생기는 고민이 있죠. 바로 ‘질 이완’인데요. 질이 늘어나는 것을 뜻하는 것으로 선천적인 경우도 있지만 보통 세월의 흐름에 따라 나이가 들면서 이완 현상이 생기게 됩니다. 호르몬의 급격한 변화도 이에 한 몫을 하죠.

질 이완 현상을 겪는다면 성감이 저하되어 부부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자신감도 저하되죠. 이와 같이 여러 불편을 겪고 질 성형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 겁니다.

질 타이트닝이라고도 불리는 이 수술은 말 그대로 늘어진 질 폭을 좁혀주는 것으로 성감을 높여주는 것이 큰 목적입니다. 그런데 질 폭을 좁히는 것만으로는 질 성형을 잘 했다고 할 수 없는데요. 왜 그런지 지금부터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은 골반에 있는 근육이 지탱해주고 있는데요. 아무리 질 폭을 좁혀 놓는다 하여도 이와 함께 골반근육의 강화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이완 현상이 금방 다시 찾아올 수도 있는 것이죠. 게다가 남성이 쾌감을 느낄 수 있는 ‘조이는 힘’은 질 피부가 아닌 골반의 근육에서 나오는 것이기 때문에 질 성형에서 골반근육의 강화는  빼놓을 수 없는 요소라 할 수 있습니다.


질 성형을 할 때 질 폭을 좁힘과 동시에 골반 근육을 이용하여 질을 한번 더 감싸준다면 보다 높은 성감 증진 및 타이트닝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질 성형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참고하셔서 현명한 선택 하시길 바랍니다.


질 성형에 대한 궁금증이 조금은 풀리셨나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질 성형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 당신이 궁금했던 질 성형 잘 하는 법 더 자세히 알아보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