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이야기/성스러운 공간 유로진

공감과 배려로 환자와 소통하는 유로진여성의원

안녕하세요.

유로진여성의원 강남점의 일상을 전해드리는 이기자입니다.

오랜만에 유로진여성의원 식구들의 소식을 전해드리는데요.

 

몇 일 전 유로진여성의원 식구들이 모여

 

'신뢰, 정서적 공감, 편안한 대화를 위한' 친절교육을 진행하였습니다.

환자분들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이해할 수 있고자 시행했던 CS(Customer Satisfaction)교육이었는데요.

 

 

이 날 강의를 해주신 분은 환자분들의 제일 많은 대화를 나누게 되는 상담이사님이셨습니다.

CS에 있어 필요한 개념들과 더불어 그동안 환자분들을 만나 뵈면서 들은 고민, 기대, 불편사항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셨는데요.

칭잔 받은 점은 더욱 열심히 행하고 문제점,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같이 해결하기 위해 대화를 나누기도 했습니다.

단순히 친절이 무엇인지, 어떻게 하면 친절 할 수 있는지 로봇처럼 움직이는 것이 아닌,

마음에서 나오는 진심어린 미소를 위해 대화 나누는 유로진여성의원 식구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유로진여성의원 강남점은 성격은 방문하는 환자들의 특성에 맞춰 안내, 상담 및 진료를 진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는데요.

원장님들 역시 어렵고 멀리 있는 의사가 아닌, 편안함을 줄  수 있는 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원장님도 상담이사님의 이야기에 경청하고, 직원들도 열심히 메모하고 있네요.

이처럼 유로진여성의원 강남점 식구들은 진심으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미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비용문의 카톡상담 수술후기